문서중앙화 시스템을 선택하는 이유
문서 관리, 데이터 보안, 그룹웨어, 재택근무, 쉬운 사용까지
기업의 디지털 전환에 필요한 모든 요소가 한번에 해결!
필요한 이유
3가지
주요 기능 및
활용 모습
기대 효과
18가지
주요 도입 사례
기업 데이터 전문가가 꼽아본 문서중앙화 시스템 도입 사례
A 금융사
고객의 금융정보
유출 및 소실 대비
B 통신사
외부 제공되는
기밀 정보 통제
C 제조사
기업 가치 보호
반출 문서 관리
D 설계사
설계 업무 최적화
랜섬웨어 대응 복구
E 개발사
비대면 근무 환경
협업 정책 관리
주요 기능 소개
엠클라우독 문서중앙화 시스템 주요 기능
탐색기 기반 UI
언제 어디서나
동일한 업무 환경
정보 유출 차단
불필요하고, 무분별한
문서 유출 완벽 차단
협업 환경 구축
상황에 맞게 구성하는
맞춤 협업 환경
빠른 문서 검색
파일명 뿐만 아니라
내용까지 검색
랜섬웨어 차단
더욱 강력하고
빈틈없는 보안체계
다양한 자료 및 소식
서비스 소개 자료, 각종 제안서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
제안 자료를 비롯한 다양한 자료가 중비 중입니다. 기대해주세요!
벨아이앤에스
문서중앙화 시스템
Introduction / Casebook
벨아이앤에스 컨설팅의 약속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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높은 신뢰와 서비스를 약속드립니다.
문서중앙화에 대해 궁금한 점이 있으신가요?
FAQ
문서중앙화 도입 시 로컬 서버와 클라우드 중 고민 중입니다.
30유저 미만이거나 별도의 전산 운영 인력 없는 경우, 데이터의 대부분이 오피스 문서 위주인 경우엔 클라우드를 추천드립니다.
사용 인원이 많고, 전산 인력 있으신 경우엔 로컬 서버를 추천드립니다.
클라우드에서 구축형으로 변경 시 데이터 이관이나 연계가 아주 유연하게 가능하도록 설정되어 있어
팀, 부서 등 소규모 인원으로 먼저 클라우드를 사용해보고 구축형으로 변경하는 방법도 있습니다.
FAQ
기존 보안 솔루션(DLP, DRM)과 함께 사용할 수 있나요?
네, 기존 보안 솔루션과 충돌 없이 사용할 수 있습니다.
DLP(데이터 유출 방지), DRM(문서 보안)과 연동 가능하며, 추가적인 보안 설정이 가능합니다.
기존 보안 솔루션을 유지하면서 문서중앙화 시스템을 추가 도입하여 보안을 더욱 강화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