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주 묻는 질문

  • 퓨처링 서비스 이용문의

  • Q

    퓨처링에서 이용 가능한 서비스

    A

    퓨처링은 기업 고객님들이 클라우드를 구축하시거나 서버, 네트워크 등 IT 인프라를 구축하려고 할 때 이용할 수 있는 플랫폼 서비스입니다.

    퓨처링과 계약되어있는 입점사들이 각각의 전문 분야에서 상담 및 견적을 제공해 드립니다.



    견적문의


    견적문의만 등록하면 채팅으로 상담 및 견적서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

    어떤 제품을 골라야할지 모르거나 어떻게 구성해야 할지 모를 때도 편리하게 상담받을 수 있습니다.


    견적문의 등록하기

    https://futuring.co.kr/main/estimate?tour=1 



    기술지원


    퓨처링의 기술지원을 통해 내가 가진 제품을 QR코드로 또는 채팅 상담으로 빠르게 문제를 해결할 수 있습니다.

    또한 엔지니어가 설치를 했거나, 장애지원을 했을 때 생성된 보고서를 언제나 다운로드 받아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기술지원 요청하기

    https://futuring.co.kr/main/support 



    이력관리


    내가 언제 견적을 받았고, 언제 설치를 진행했는지, 제품 워런티가 얼마나 남았는지, 어떤 공급사에게 공급 받았는지, 관련된 부품이 무엇인지 확인할 수 있습니다.

    더이상 전화, 이메일로 문의한 내용을 일일이 기억하지 않으셔도됩니다.


    이력관리 보러가기

    https://futuring.co.kr/main/product 

  • 로그인 및 회원가입 문의

  • Q

    회원가입 여부에 따른 차이점이 무엇인가요?

    A

    회원가입을 하지 않으면 퓨처링에서 이용 가능한 서비스가 제한됩니다.


    회원가입 시 얻을 수 있는 다양한 혜택을 하단에서 확인하세요.



    https://futuring.co.kr/main/register.php 


    0ef99d5e663bda9f821fb7eb63e512c9_1672117011_4635.png
     





  • Q

    비회원은 견적을 받을 수 없나요?

    A

    비회원은 현재 견적문의 서비스를 이용하실 수 없습니다.

    SNS 로그인을 통한 간편 회원가입 기능을 제공하고 있으니 견적문의 등록 후 편리하게 상담을 시작해 보세요.



    회원가입하고 무료 채팅상담 받기

    https://futuring.co.kr/main/login.php

  • Q

    회원가입이 너무 어려워요.

    A

    B2B 서비스이다보니, 일반적인 회원 가입은 절차가 복잡하게 느껴지실 수 있어요.

    그래서 퓨처링은 카카오로 간편하게 회원가입할 수 있습니다. 

    카카오로 시작하기를 이용하시면 회원가입을 3초 이내에 완료하실 수 있어요! 



    ※ 카카오로 시작하기를 진행할 때도 걱정 마세요. 견적을 내야 하는 등의 실제 업무가 시작되기 전까지 수집하는 것은 알림톡과 회원가입 메일 발송을 위한 전화번호와 이메일 뿐이니까요.


    회원가입 및 로그인 링크 : https://futuring.co.kr/login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