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업용 IT제품 기술지원
퓨처링에선 누구나 무료

퓨처링에서는 회원가입만 해도 기술지원을 받을 수 있는 티켓을 드려요.
어떤 제품이든 어디서 구매했건 상관없이 기술지원을 요청해 보세요!

누구나 기술지원

어떤 상황이든 기술지원이 가능

제품 워런티가 지나셨거나 구매한 곳에 문의하라는 답변에 지치셨나요?
퓨처링은 어떤 상황이든 기술지원을 받아보실 수 있어요

어디서 구매했어도 기술지원가능

퓨처링에서 구매하지 않았어도 괜찮아요

어디서 구매했는지 몰라도 전혀 상관 없어요.
구매처와 관계없이 퓨처링에선 기술지원을 요청할 수 있어요.

만약 퓨처링에서 구매한 제품이라면 기술지원이 평생 무료에요!

워런티가 만료되었어도 상관없어요

제품 워런티가 만료되었거나 보증기간이 끝났어도
퓨처링에선 기술지원이 가능해요

워런티가 만료되었어도 기술지원가능
IT 제품에 대해 잘 몰라도 기술지원가능

IT 제품에 대해 잘 몰라도 괜찮아요

담당 엔지니어들이 원격으로 기술지원을 진행하게 돼요.
제품에 대해서 잘 몰라도 꼼꼼하게 도와드릴게요.

쉽고 빠른 기술지원

기술지원 요청도 간단하게

기술지원이 필요한 제품에 대해 잘 알지 못해도 괜찮아요.
어떤 제품이 어떤 문제를 겪고있는지만 알려주세요!

부담없는 기술지원

첫 기술지원은 누구나 무료

퓨처링에 회원가입만 해도 기술지원 티켓 1개를 무료로 받을 수 있어요.
이후에도 기술지원이 필요하다면 부담없는 금액으로 기술지원을 받아보세요!

티켓이란?
티켓은 퓨처링을 통해 구매하지 않은 제품의 기술지원을 요청하기 위한 결제수단이에요.
티켓이란?
퓨처링 회원가입만 해도
기술지원 티켓 제공
(추가 기술지원은 티켓 구매 필요)
기술지원 서비스 안내

기술지원 서비스는 고객이 겪고 있는 문제에 관한 컨설팅을 통해 해결 방안을 제시하거나 해결에 도움을 드리는 서비스입니다.

기술지원 유의사항

해당 서비스는 퓨처링 회원가입이 필수입니다.

해당 서비스는 기업을 대상으로 진행하는 서비스입니다.

기술지원을 받기 위해서는 티켓이 필요하며, 이는 퓨처링에서 구매할 수 있습니다.

퓨처링을 통해 제품을 구매한 경우에는 티켓 차감 없이 무료로 기술지원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해당 서비스는 현재 일부 서버 및 스토리지 제품군에만 이용할 수 있습니다.

퓨처링에서 구매하지 않은 제품의 교체 또는 수리는 제조사의 정책에 따라 직접적인 지원이 불가합니다.

티켓 안내

티켓은 퓨처링을 통해 구매하지 않은 제품에 대한 기술지원을 요청할 수 있는 기술지원 전용 상품입니다.

티켓은 기술지원 신청 시 사용하며, 기술지원이 정상적으로 종료된 후 차감됩니다.

티켓 결제 유의사항

기술지원이 정상적으로 종료되지 않았을 시 차감된 티켓은 자동으로 복구됩니다.

최종적으로 차감된 티켓은 환불이 불가할 수 있습니다.

가상계좌를 통해 구매하신 경우, 해당 계좌에 입금이 완료되는 시점에 구매한 티켓을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퓨처링은 기업의 IT 인프라 구축을 위한 모든 여정을 담은
B2B IT 커머스 플랫폼 입니다

퓨처링 이용 고객

퓨처링을 이용하고 있는 업체를 확인해 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