퓨처링에서는 회원가입만 해도 기술지원을 받을 수 있는 티켓을 드려요.
어떤 제품이든 어디서 구매했건 상관없이 기술지원을 요청해 보세요!
기술지원 서비스는 고객이 겪고 있는 문제에 관한 컨설팅을 통해 해결 방안을 제시하거나 해결에 도움을 드리는 서비스입니다.
해당 서비스는 퓨처링 회원가입이 필수입니다.
해당 서비스는 기업을 대상으로 진행하는 서비스입니다.
기술지원을 받기 위해서는 티켓이 필요하며, 이는 퓨처링에서 구매할 수 있습니다.
퓨처링을 통해 제품을 구매한 경우에는 티켓 차감 없이 무료로 기술지원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해당 서비스는 현재 일부 서버 및 스토리지 제품군에만 이용할 수 있습니다.
퓨처링에서 구매하지 않은 제품의 교체 또는 수리는 제조사의 정책에 따라 직접적인 지원이 불가합니다.
티켓은 퓨처링을 통해 구매하지 않은 제품에 대한 기술지원을 요청할 수 있는 기술지원 전용 상품입니다.
티켓은 기술지원 신청 시 사용하며, 기술지원이 정상적으로 종료된 후 차감됩니다.
기술지원이 정상적으로 종료되지 않았을 시 차감된 티켓은 자동으로 복구됩니다.
최종적으로 차감된 티켓은 환불이 불가할 수 있습니다.
가상계좌를 통해 구매하신 경우, 해당 계좌에 입금이 완료되는 시점에 구매한 티켓을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