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러오고 있어요
건너뛰기

퓨처링 공고 보기, 마이퓨처링 신규 업데이트 소식

안녕하세요, 퓨처링입니다.
이번 4.10 업데이트는 퓨처링 플랫폼을 메인으로 진행되었습니다.
더욱 친절해진 마이페이지 및 신규 기능들을 자세히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1. 최신 견적 의뢰 확인

견적요청 전 다른 사례를 확인하고자 하는 패턴을 분석하여 이번 업데이트에 반영하였습니다. 또한 비교견적 뿐만아니라 컨설팅견적도 확인 가능합니다.


퓨처링 :: 최신 견적 의뢰
상세 견적정보


  • 견적 의뢰를 클릭하면 상세 정보 팝업이 띄워집니다.
  • 비교견적은 공고 정보를, 컨설팅견적은 요청 사항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 입찰 하러가기 버튼은 유형 상관없이 파트너페이지로 이동합니다. 빠른시일 내 고객과 다이렉트로 배정될 수 있도록 업데이트 예정입니다.

2. 마이퓨처링(마이페이지) 개편

한 눈에 보는 견적요청, 기술지원 내역

기존 마이페이지 (= 견적요청, 기술지원 페이지)가 개편되었습니다.
플랫폼 전체 UI가 개선되며 내 거래 정보, 내역 등을 더욱 상세하게 볼 수 있도록 업데이트 되었습니다.


마이퓨처링 :: 견적요청 내역 상단
마이퓨처링 :: 기술지원 내역 상단
마이퓨처링 :: 견적요청 리스트

  • 상단에서 견적요청, 기술지원 상태를 단계별로 확인 가능합니다.
  • 기존에 없던 검색, 필터 기능이 생겼습니다. 원하는 내역을 쉽게 찾아보세요.
  • 진행 상태와 함께 어떤 업체와 거래했는지 바로 확인할 수 있습니다. 구매했던, 지원 받았던 업체에게 다이렉트로 재요청이 가능합니다.
  • 업체와의 거래 후기를 작성할 수 있습니다. *리뷰에 관한 자세한 내용은 하단에서 확인해 주세요.

나의 리뷰 관리

구매한 제품에 대해 후기를 남길 수 있게 되었습니다. 내가 작성한 리뷰, 내가 쓴 리뷰 탭 전환을 통해 자유롭게 작성하고 확인할 수 있습니다.


마이퓨처링 :: 나의 리뷰 관리
리뷰 작성 팝업

  • 작성한 리뷰는 언제든지 수정 가능합니다. 솔직한 후기로 다른 고객님의 선택을 도와주세요.
  • 작성된 리뷰와 별점은 업체 평점에 반영 되며, 업체찾기 리스트상세정보 후기 탭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업체찾기
업체 상세정보 :: 후기 탭

간편한 구매 제품 관리

더욱 보기 쉬워진 (구)이력관리 페이지도 확인해 보세요. 더이상 언제 어디서 구매했는지, 제품 시리얼넘버는 무엇인지 일일이 관리할 필요가 없습니다.


구매 제품 관리 :: 상세정보 상단
구매 제품 관리 :: 상세정보 하단

  • 제품 출고일자, 워런티 만료일, 시리얼넘버, 브랜드명 등 다양한 제품 관련 정보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 견적요청 정보 버튼을 누르면 구매 관련 내역을 팝업으로 제공합니다.
  • 구매한 제품에 장애가 발생할 경우 바로 기술지원 요청이 가능합니다.
  • 해당 제품의 부품 정보부터 보고서, 기술지원 이력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더욱 강화된 개인화 기능

마이퓨처링 커뮤니티 탭에서는 마음에 드는 업체, 제품을 저장할 수 있습니다. 어떤 업체에게 문의할 지, 어떤 제품을 구매할 지 고민된다면 찜과 북마크 기능을 이용해 보세요.


업체찾기 리스트
제품찾기 리스트

기업용 IT 제품이 필요하다면

구매 전 상담이 필요하거나 가격을 비교하고 싶다면? 퓨처링에서 견적요청을 신청해 보세요. 퓨처링에서 구매한 제품은 워런티 상관없이 언제나 기술지원을 받을 수 있습니다. 타사에서 구매한 제품도 평생 지원하는 퓨처링 둘러보기


좋아요

김에디터

B2B IT 제품 커머스 플랫폼 - 퓨처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