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퓨처링이 알려주는 비교견적 시스템 사용 방법

퓨처링이 알려주는 견적비교 시스템 사용 방법

견적(sales quote)은 구매자가 자신이 원하는 것에 대한 원가를 볼 수 있게 하는 것이다. 수많은 사업체는 선불 가격이 아닌 서비스를 제공하며 여기에 수반되는 비용은 다양할 수 있다. 고객 개개인의 요구에 따라 달라질 수 있는 사용되는 자재나 필수적인 인력 문제 때문일 수 있다. 그러므로 이 기업들은 잠재 고객에게 추정 비용을 안내하는 것이 일상화되어 있다. 견적을 담은 문서는 견적서라고 부른다.

출처: 위키피디아 (https://ko.wikipedia.org/wiki/%EA%B2%AC%EC%A0%81)


즉, 견적비교는 견적을 담은 문서인 견적서들을 비교할 수 있도록 여러 사업체에서 견적을동시에 제공하는 시스템입니다.

이것만 봐서는 견적을 비교한다는 의미는 알겠는데, 어떻게 진행되는지 잘 모르겠죠? 퓨처링에서 제공하는 견적비교 서비스를 설명해 드릴게요!

1. 견적비교 1단계: 견적 신청

[사진 1] 위 사진은 퓨처링 회원으로 견적을 신청하는 경우입니다. 비회원으로 견적 신청하는 경우 휴대폰 번호, 회사 이메일이 자동으로 입력되지 않으므로 직접 입력해야 합니다.

견적비교 시스템을 이용하기 위해서는 먼저 간단한 정보 입력이 필요합니다. 먼저 퓨처링 회원의 경우, 일부 정보가 자동으로 입력되며 회사명과 문의 내용 및 요청사항을 적으시면 됩니다. 비회원의 경우 이름, 휴대폰 번호, 회사 이메일과 회사명을 입력한 뒤 견적과 관련한 문의 내용 및 요청사항을 적으시면 됩니다. 이때 해당 내용이 모두 입력되어야 견적 신청으로 진행 할 수 있습니다. 따라서 빠진 내용 없이 모두 작성해야 합니다.


2. 견적비교 2단계: 견적비교 선택

견적비교 시스템은 원하는 장비, 스펙, 브랜드 등이 있는 고객님들께 추천해 드립니다. 먼저 공고 등록에 앞서 고객님이 견적을 신청하면 공고가 게시될 수 있도록 퓨처링의 전문 매니저와 채팅방이 개설됩니다.
퓨처링은 견적 상담과 견적비교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으므로, 견적비교를 희망하시는 고객님은 견적비교를 선택하고 ‘견적 요청 완료’를 누르시면 됩니다.


3. 견적비교 3단계: 공고 등록

채팅방에서는 퓨처링 매니저가 고객님과의 채팅을 통해 모델 선정 여부, 사용 용도, 공고 기간 및 조건 등을 확인한 뒤 공고 게시를 도와드립니다.
오른쪽 아래 ‘공고 정보’에서 등록한 공고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공고가 게시되고 나면 퓨처링의 검증된 입점사들이 경쟁력 있는 견적서를 제공하여 견적서 비교 단계로 들어가게 됩니다.


4. 견적비교 마무리 : 견적비교 및 최종견적서 선택

오른쪽 위 ‘견적서관리’에서 입점사들이 입찰한 여러 견적서를 한 번에 비교할 수 있습니다. 마음에 드는 견적서를 최종견적서로 선택하면 해당 입점사의 담당자와 1:1 채팅을 이어가게됩니다. 고객님은 담당자와 견적서 외에 필요한 파일을 주고받을 수 있으며, 발주 등 이후 과정으로 이어져 필요한 IT 인프라 장비를 신속하게 구매할 수 있게 됩니다.


한 줄 정리!

견적비교 시스템은 동시에 여러 견적서를 비교하여 최종견적서를 선택하는 구매 방법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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김에디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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